본문 바로가기
[고급진영어]

[고급진영어] 인트로

by 태차장 2020. 3. 14.

안녕하세요 금일부터 비즈니스 관련 회화 및 Phrase를 연재합니다.


일상과 회사에서 많이 영어사용하기 어려우셨을 수도 있구요, 


아니면 나는 영어는 알아듣고 말도 어느정도 하는데 좀 표현이 고급지지는 못하다 하시는 분들께


정말 Native들이 주로 사용하는 프레이즈들만 엄선해서 제가 재가공하여 포스팅합니다.


기대하셔도 좋을것 같네요.



참고로 해외생활 10년정도 했고 고등학교, 대학교, 직장생활을 모두 겪어서 어느정도 그들의 뉘앙스를 좀 아는 편입니다.. 여전히 부족하지만 


제가 갖고있는 지식을 전파합니당 :)








Can you spare a minute?


두유해버타임? 이런표현보단  Can you spare a minute ? 이런식으로 대화한다면 좀 많이 달라 보이겠죠 ?ㅎㅎ 


Can you spare a minute to discuss about our proposal to the Company ABC?, 

ABC회사에 제출할 제안서에 대해 잠깐 이야기 가능합니까? 이런 느낌입니다.



그럼 계속 배워볼까용?!


댓글